B1A4 공찬도 반했다…新 웹드 여신 김시경

입력 2024-02-23 10:46   수정 2024-02-23 10:47



배우 김시경이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을 통해 차세대 웹드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다.

신예 김시경이 출연하는 ‘내짝남X날짝남’은 ‘내가 짝사랑하는 남자’와 ‘날 짝사랑하는 남자’사이에서 갈등하며 성장해 나가는 대리만족 삼각 로맨스 드라마다. 밀당 천재 남사친 차은환(공찬 분)과 운명공동체 연하남 지우진(안세민 분)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유해린으로 변신한 김시경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김시경은 극 중 유해린 역을 맡았다. 불의의 사고로 발레리나 꿈을 접게 된 해린은 타고난 청순미와 재능, 열정 가득한 노력과 끈기로 한국대 연영과에 진학했다. 유해린으로 분한 김시경은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유쾌하고 통통 튀는 매력까지 발산하며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밝고, 배려심 넘치는 해린은 후배 민주, 우진과 찐한 우정을 자랑하며 연영과 삼총사로 불렸다. 매일 티격태격하는 듯하지만, 서로의 경조사 챙기는 모습부터 흑역사를 함께하는 모습은 찐친 케미를 자랑하며 늘 함께하는 세 사람의 관계성을 보여줬다. 또한, 2년 전 문제의 사건 후, 말도 없이 군대로 떠나버렸던 차은환이 갑자기 나타나자 아무렇지 않은 척하지만, 그 속에 떨리는 듯한 표정과 말투, 어딘가 고장 난 듯한 행동은 짝사랑하는 은환을 의식하며 어찌할 바 모르는 해린의 심경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었다.

특히, 김시경은 은환과 우진의 마음 모두 자신에게 향하고 있다는 걸 깨닫게 된 순간을 맞이한 해린의 감정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예상치 못한 상황을 직면한 해린의 감정선을 작은 떨림까지 놓치지 않고 흡입력 있게 구현해 사랑에 빠져본 적 있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낸 것. 이렇듯 캐릭터에 동화된 김시경의 호연은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이며 그저 친한 후배로 생각했던 우진과 라이징 스타가 되어 나타난 은환의 사랑을 동시에 받게 된 그녀가 앞으로의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시경이 활약하는 ‘내짝남X날짝남’은 밤부네트워크 공식 유튜브 채널 ‘B-PLAY’와 국내 OTT 채널 왓챠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